2023년,  모두가 행복해지는 새해가 되기를…

2023년, 모두가 행복해지는 새해가 되기를…

2023년의 따뜻한 태양이 떠오르며, 여느 때와 다름없이 새해 아침을 맞이하는 우리네 마음은 새로운 기대감과 설렘으로 가득 차있습니다.

물리학자 마리 퀴리는 “이미 이루어진 것이나 지나간 것에 매달리지 말고 앞으로 이루어져야 할 것에 대해 생각하라”고 하며 많은 새로운 연구를 이루어 내었습니다.

우리는 새해를 맞이하며 우리 자신이 변화를 꾀하며 좀 더 밝은 미래를 위해 자신은 물론, 우리 이웃과 함께 삶의 질을 새로이 조금이나마 높여야 하지 않겠는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우리 나의꿈국제재단은 그동안 재외동포 청소년들을 위하여 여러 사업을 진행해 왔습니다. 하지만 누구에게나 그러하듯이 아직도 앞으로의 할 일은 밤하늘의 별을 보듯 많습니다.

좀 천천히 돌아갈 수도 있고, 빛의 속도로 갈 수도 있습니다만  한가지 확신하는 것은…..

나의꿈국제재단은 사회와 세계 그리고 우주를 아름답고 더욱 밝게할 수 있는 염원(A: aspiration)과 신뢰(B: belief)가 가득하고 꿈을 추구하는 용기(C: courage)를 가진 젊은 리더들을 수 없이 배출할 것입니다.

 

이 밝고 아름다운 새 아침, 지난 해에 있었던 모든 슬픔과 아픔을 누르고 누구나 다 행복해지도록 행복의 씨앗을 마음 모아 심어야겠습니다.

우리 모두가 마음 속 저 깊은 곳에 가지고 있는 그 꿈들이 새해에는 이루어 질 수 있고, 새해 가을에는 풍성한 결실로 이루어 지기를 바랍니다.

지난 한 해, 정말로 수고 많으셨습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요.

손창현 이사장 올림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